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 겨울옷 입히기

by mickey1004 2022. 11. 11.

쿠팡에서 우리 댕댕이들 옷을 샀어요
넘귀엽구 사랑스러운 내새끼들 ㅋㅋ 비싼건 못사구 가성비 좋아보이고 세일하는거 위주로 골랐는데 그중에는 의외로 이쁜것이 많았어요  
날씨도 쌀쌀해지다 오늘은 미세먼지 가득한 포근한 날이네요
청명한 가을하늘이 너무도 그리운 날이네요
더 추워지기전에 구입한 우리 아가 옷 입니다 ㅋㅋㅋ


이쁜데 가성비도 좋아요 그래서 앞으로 산책이 기대가 된다
언제한번 아들 데리고 놀러가고 싶으다
언제가나 지금부터 겨울여행 준비좀 해봐야징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