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장철에먹는[한우먹방]

by mickey1004 2020. 11. 15.

한우먹는날!!!
오늘은 김장하러 시골에 왔는데 김장 전야제라 식구들끼리 한우를 먹으러 왔네요 여기는 그전에도 몇번 와본 곳인데




한우마을 이라는 곳인데요!!이곳에서 한우를 사서 옆 가게에서 자리세랑 셋팅비만 내면 구워 먹을 수 있는 구조에요



이렇게 쫘악 한우가 진열되어서 입맛대로 골라서 계산하면 됩니다 ㅋㅋ


옆에 작게 부산물 코너도 있는데 사람들은 거의 가지 않는거 같아요~

그리고 고기를 가지고 조그만 개울같은 곳을 건너는 다리가 있는데 거기를 건너서 맘에 드는 가게로 고고싱~



저희는 단골이 있는터라 그곳으로 갔습니다 ㅋㅋ 가격은 대략 요정도에 좀 저렴하게 한우를 먹습니다~^^*






한우 세팅은 요렇게 간단하게 준비를 해주시는데 솔직히 다 먹지는 못했어요


고기는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김장을 많이 해야해서 내일을 위해 고기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가야해서 정말 우걱우거걱 맛나게 먹었어요

아무튼 너무 잘먹은 저녁에요
내일은 김장하는 모습을 공개해 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