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한산성[추어탕]맛집을 다녀와서

by mickey1004 2021. 1. 17.

추어탕 먹어본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해요
맛은 내가 알고 있던 그런 흔한 추어탕 맛은 아닌데
모라 설명할 길이 읖어요~~ㅋㅋ

남한산성에 있는 초가집추어탕 이라고 하는데 이모가
예전부터 알고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고 하는데

저도 티비에서 얼핏 본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주말이고해서 함 다녀왔어요



대기실이에요 비닐하우스 안인데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요기서 반호표를 받고 부를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추어탕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한컷 ㅋㅋ
시골 외가집에 온듯한 그런 느낌이라 넘 좋았어요
방바닥도 따끈따끈



저희는 전본추어탕에 추어만두 매운맛을 시켜서 먹었어여
맛은 건강한맛 애들 입에는 맞지 않아요 ㅋㅋ 참고 하세요

아무튼 간만에 이색적인 체험을 한거 같은 느낌??
오랜만에 글을 올려 보아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