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제떡볶이[삼척분식]

by mickey1004 2021. 5. 4.

떡복이 없으면 못사는 나 요즘을 로제가 유명하다고해서
브랜드 떡볶이 로제들을 하나하나 먹어보는 중이에요

그런데 감자폭탄 로제똑볶이이라고 하는데


넘 작은 폭탄이네요~ㅠㅜ
로제도 2단계가 가장 맛나다고 하는데 난 매운걸 좋아하는데 3딘계를 먹을껄 ㅠㅜ 로제는 느끼하니 반드시 매운걸 강추!!떡볶이 담아오는 박스가 있는데


이렇게 이쁘게 담아주긴 하네요 환경오염때문에 비닐봉투를
안쓰는 거라고 해요

그런데 가격은 양에비해 너무 사악한듯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목어본 로재중에는 1등은 엽기떡볶이고 두번째는 배떡 ㅋㅋ

걸작도 로제는 먹을만한데 싸구려 햄이 들어가서 좀 별로 였어요 비앤나소세지였음 좋았을텐데~



사진을 못찍어서 민망하긴 하네요 ㅋㅋ
쿨피스를 같이 주문했는데 쏙 빼셨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전화해서 한시간만에 온 쿨피스 ㅠㅜ

다행이 덜 매워서 견딜만했지만 ㅋㅋ
암튼 주저리 먹방하고난 후에 올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