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몽실이네 애견카페

by mickey1004 2024. 2. 16.

몽실이네 애견카페 다녀 왔어요
처음 가본곳 주소지는 용인인데 저는 경기도 광주에서 쉽게 갈 수 있었어 편했답니다
생각보다 큰거는 아니고 저렴하게 경치 좋은곳에서 놀 수 있어서 넘 좋았던 기억이 이있네요

앞치미 하고 장사하는 내새끼들 입니다 ㅋㅋ

한쪽은 산이고 다른 한쪽에는 저수지가 있어 경치는 정말 최고에요~

체인점도 있는걸로 아는데 거기는 그냥 파티룸 같더라구요 ㅋ 견주는 입장료 없이 자판기 커피만 마실 돈이면 되고 저렴하게 애기들 뛰어 놀게 하고 싶을때 딱 입니다
포토죤도 나름 있고 실내도 있어요 ㅋㅋ
아 그리구 캠핑 분위기 낼 수도 있는 텐트라고 하나 암튼 그게 있는데  거기 빌리는 돈이 비싸긴 하지만 외부 음식도 먹을 수 있게 허락 됨다고 해서 저희는 부대찌개 밀키트로 먹음서 수다 떨고 놀았네요 ㅋ 사진을 못찍어 아쉽네요
좀 대여비가 비싼건 함정이고 식기류가 좀 깨끗하지 못한게 아쉬워요 설거지 한번 하시고 드셔야 합니다

애견카페나 운동장 가는걸 좋아하는데 종종 여기에 올려 볼려고 합니다 정보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요 ㅋ
어쩜 만날 수 있으니 ㅋㅋ 그럼 이쁜이들과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