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에 하는 산책은 즐겁다!!

by mickey1004 2022. 4. 4.


우리  블랑이랑 몽이랑 오랜만에 등산 ㅋㅋ 아이들 보다 내가 더 지쳤던 하루지만 간만에 운동도 하고 ㅋㅋ 운동부족이란걸 다시금 느끼는 하루 ㅠㅜ

앞산에는 요양병원이 있어서 산까지는 이렇게 아스팔트가 깔려 있어서 다행인데 병원이나오면 다시 산길이라 좀 무섭긴 하다.

그래서 요양병원만 ㅋㅋ 다음에는 간식 싸들고 꼭 같이 가야겠다!!

스토리에 종종 글을 올리고 싶은데 뭐가 바쁜지 손에 잡기가 힘드네 아무래도 습관이 중요한거 같다

그래도 살랑살랑 바람불때 요렇게 개나리도 보고 기분은 너무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