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산 [해미읍성]백종원의골목식당맛집

by mickey1004 2021. 1. 6.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아무것도하기 싫었는데
점심은 뭐먹지 싶었는데 사촌동생이 해미읍성에
맛집에 가보자고 해서 서산에 자주 와도 처음으로 가봤다

은근 백종원추천 맛집도 있고 막자골목이 이쁘게 시장을
형성 하고 있었는데
우리는 해미분식을 원했는데 그곳의 주인 할머니는
쥔장맘대로 오픈한다고 해서 헛걸음을 예상하고 갔는데
역시나 문은 닫혀서 못갔다.

그래서 차선책으로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왔던 곱창전골집에 가자고했다. 그런데 그곳은 자리잡기 힘들꺼 같아 자매가 근처에 새로 오픈한 집으로 갔는데 맛은 같다고 하는데 나쁘진 않았다.



잘 보이진 않지만 냉이가 듬뿍 있어서 향이 나서 시골 스러운 맛이 난다.

초등학교 고등학교 성인 이렇게 셋이 중자 먹었는데
딱 알맞게 먹었다

후식으로먹을 호떡을 먹자고 기다리는데 줄을서서
기다리는 동안 너무 추웠다
호떡은 겨울에 먹어야 맛이라서 오기로 기다려 먹었다


마가린호떡으로 불리는 이곳은 기름대신 마가린으로호떡을 구우신다. 1인당 세개만 팔아서 우리는 세명이라
9개를 샀더니 서비스로 한장 더 주셨다 ㅋ


백종원골목식당 추천이라서 백사부의 사인도 걸어두셨다 ㅜ심한듯 ㅋㅋㅋ


나오는 길에 보니 문에 조리방법도 적어두셨다.
배는 부르지만 그래도 언제 또 줄서서
먹을까 해서 무리해서 먹었다 ㅋㅋ

암튼 해미읍성은 보는둥 마는둥
원래 점심해결하려고 온거니 목적은 달성했다.

(추운데 기다려 드실분은 귀마개 핫팩은 꼭 챙겨주세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