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해김치는 맛있다 (김장김치&대게)

by mickey1004 2022. 11. 15.

해마다 둘째 주말에 알아서 모려서 김장을 하는 외가집
난항상 간다... 가서 노동을 하고 먹는 수육에 김치맛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기에....

힘을 쓰는 것은 남자들이 해주고 여자들은 김치속을 넣는다
어느집이든 다 수육을 먹지만 올해는 수육도 먹었고 할아버지의 부탁으로 대게도 먹게 되었다 ㅋㅋ

속초에서 택배로 받아서 아주 싱싱한 상태였다 ㅋㅋ
수육은 수육대로 맛있지 대게는 또다른 새로운 맛이다.
그리고 일을 다 마친 우리 가족들은 차를 몰고 근처 카페로가서 수다를 떨었다

카페 이름은 괴짝카페고 여기는 커피를 여러가지 팔았다 골라서 마시는 즐거움이 있고 커피랑 와플맛집 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마신 커피는 만델린 인도네시아커피란다 바디감이 있고 진한 맛을 즐기는 나는 딱이였다 ㅋㅋㅋ

부부가 하는 카페라는데 예술가라고 하고 이잔도 아들이 직접만든거라 하셨다
암튼 넘 좋았다
내년 겨울에도 또 오자고 약속하면서 우리는 마지막 밤을 보냈고 다음날 점심 우리근 각자의 생활을 위해 헤어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