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릉도여행 [맛집,풍경]

by mickey1004 2022. 7. 1.

올해는 여행을 가본일이 거의 없는데 그래도 죽기전에 한번 가보자고 울릉도여행을 계획했다.
여행맴버가 모여 해외가 아닌 국내로 고고싱~~




날이 흐리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나 이쁜 섬인거 같다.
죽도에도 올랐는데 너무나 힘들게 오른거에 비하면 정말 그냥 섬이다.. 경치는 어딜보나 다 똑같은...!!!
등산 싫어하면 비추천한다.ㅠㅜ

마지막 사진은 죽도 가는길에 갈매기 새우깡 주기 ㅋㅋ 이거 은건 꿀잼이다 ㅋ

그중에 가장 좋았던건 신비섬이라는 물회맛집이다.


가격이 넘 비싼데 회는 그럭저럭 싱싱한맛이다야 ㅠㅜ
오징어는 먹을만한데 안에 내장이 맛있었다 ㅋ

원래 여긴 줄서서 먹는다는데 5시쯤 갔더니 줄없이 들어갔다
그치만 먹고 나오니 줄이 서져 있어서 깜놀 ㅋㅋ


울릉도에 사진 스팟 "울라" 울라는 울릉도고릴라를 줄인 말이란다 ㅋㅋ 요즘 마케팅 넘 귀엽네...!!
여기는 꼭 가보라고 추천 여자들 사진찍을만한 곳이 많다

울라치노였던거 같다 같이간 일행들이 먹었는데 못잊을 맛이란다 난 커피 ㅋㅋㅋ
여행 마지막에 태풍이 불어 좀 무섭긴했지만 무사히 도착했는데 배멀미 ㅠㅜ약은 약국에서 파는걸로 먹어야 효과가 그나마 있는듯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