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힐링여행(유채꽃)

by mickey1004 2021. 4. 15.



봄도 오고 기분전환이 필요한 이때에 꼭 한번은 가봐야 한다고 해서 제주도를 난생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유채꽃이 뭔지 이렇게 보러 가게 되었네요^^*


여기서 한달살기 일주일 살기 그런것도 가능하도록 세제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ㅋ 꼭한번 해보고 싶은 제주 살이네요 ㅋ

벗꽃은 늦어서 못보고 그래도 지나다 유채꽃은 구경했네요


사람들이 많았는데 피해서 찍느라 애를 좀 먹었어요 ㅠㅜ
어디가나 사람들은 많은거 같아요 아직도.....!!


서귀포에 성산일출봉 입니다

청량하지 않나요??사진은 잘 못찍는편인데 잘 건진거 같아
내심 뿌듯하다는 ㅋㅋ
어서어서 자유롭게 마스크 없이 여행하고픈 생각이드네요



미로의 숲길이에요 여기도 유명한곳이라는데 워낙 커서 다 돌지는 못하고 맛만 보다 왔네요
산책이나 산을 좋아하면 하루 날잡고 와서 봐도 넘 좋을꺼 같아요 ~^^


대충 이런스타일 ㅋㅋ 사람이 없으면 힐링하기 딱~~

제주도는 말인데 말구경은 그렇게 많이 하지 못했어요
그나마 볼때마다 찍어보긴 했는데 ㅋㅋ 귀한 말이네요 ㅋ


흙돼지 돈까스에요~넘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가고 싶은데 이름이 기억이 혹시 아시는 분계시면 글 부탁 드려요 ㅋㅋ
스파게티는 별로였어요 그냥 돈까스만 ㅋㅋ

 

jamongpick.com/1/15844

 

https://jamongpick.com/1/15844

 

jamongpick.com

 

#장기렌터카#장기렌터카종류#장기렌터카견적

 

댓글